무료토정비결 무료평생운세 무료궁합 무료배우자궁합
무료인생사주 무료금전운 무료자식운
무료자식운
자식은 나와 반려자의 피와 정신이 만들어낸 또 다른 나입니다.이 세상에 자신의 핏줄만큼 소중한 것은 없으니, 미리 자식운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리틀 나는 어떤 모습일까요?

1988년 05월 20일 (양력) 01시 01분 이름(여자)님의 자식운 입니다.
무슨 일이든 때라는 것이 있습니다.
섣부르게 열매를 맺으려 하면 설 익을 수 밖에 없는 법이니 때를 기다리시기 바랍니다.


자식을 가지기 전에 꼭 몸과 마음을 정갈히 하고 치성을 드려 액을 면해야 되겠습니다.
본래 무자 팔자이나 자식을 얻은 격이라 한시라도 정성을 게을리하면 액을 면하기 어렵습니다.


또한 열매가 햇빛과 영양분을 골고루 받을 수 있도록 공평하게 키워야 되겠습니다.
한쪽으로 치우친다면 가려진 쪽은 정상적인 열매로 자라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과수원에서는 열매를 맺기 위해 열매를 솎아주지만 어찌 자식을 차별하여 잘난 자식만 더 잘나게 키울 수 있겠습니까?
사실 잘난 자식은 잘났으니 혼자서도 잘 커나갈 것입니다. 공평하거나 아니면 차라리 못난 자식을 더 품어주시기 바랍니다. 못난 자식일지라도 부모가 부끄러워하지 않고 대견하게 생각하고 잘 가르치면 대견해지는 법이니 못났다 생각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모든 자식이 다 하나같이 잘나고 성공하면 좋겠지만 세상의 모든 사람들이 다 그런 복을 누리고 사는 것은 아니니 너무 욕심 부리지 마시고 주어진 상황에 감사하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잘난 자식이 큰 성공을 이루고 못난 자식까지 감싸주는 우애가 있으며 가정을 일으켜 세우니 부족한 대로 만족할 만한 삶이 될 것입니다.